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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6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및 환불계획 안내
기록관리학 전공
Date : 2016.05.18
2016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및 환불 안내
 
 
1. 납부기간 : 2016.5.30.() ~ 6.3.()
※ 1학점당 이론(40,500원), 실기(45,500원) 
 
2. 납부방법 
  ◦ 전 은행(농협,우체국,신협,새마을금고 등 포함) 창구 납부(09:00~16:00)
  ◦ 가상계좌 납부(09:00~17:00)
  ◦ 타은행 납부시 수수료 개인부담
  ◦ 과목별 분납 불가
  ◦ 수강료 납부 후에는 교과목 변경 불가(단, 폐강시에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으로 이동가능)    
 
3. 고지서출력
  ◦ 출력기간 : 5.30(월) ~ 6.3(금)
  ◦ 방법 : 마이스누 - 로그인- 학사정보 - 등록 - 계절학기 고지서 출력
        마이스누 - 하단의 학사서비스 - 등록금고지서 출력
 
4. ATM 납부
  ◦ 고지서가 없거나 가상계좌번호를 모를 경우 납부하는 방법
  ◦ 방법 : 공과금 - 대학등록금 - 승인코드입력(농협 079695, 신한 88105) - 학번입력 - 조회(학생이름, 금액확인) - 납부
    ※ 가상계좌번호를 알 경우에는 계좌이체하면 됩니다 
 
5. 납부수강료 확인 : 본인 핸드폰으로 SMS 통지(개인정보에서 SMS 수신 동의한 경우)
  ◦ 납부확인서 : 마이스누 -  인터넷증명서 발급 
 
6. 폐강확인
  ◦ 납부 후 폐강된 강좌는 동일학점 동일금액의 다른 과목으로 이동하거나 환불요청
  ◦ 수납 후 폐강 공고 : 6.8(수), 마이스누 게시판
 
7. 수강취소 기간 및 환불 요청
  ◦ 기간
- 6.14.(화) ~  6.20.(월) : 전액 환불(개강전)
  -  6.21.(화) ~ 7.4.(월) : 2/3 환불(수업일수 1/3선)
  - 7.5.(화) ~ 7.11.(월) : 1/2 환불(수업일수 1/2선) ※ 7.12.(화)부터 취소 및 환불 불가 
◦ 방법
- 개강 전(6.20.까지) : 마이스누 - 학사행정 – 계절학기 – 수강신청취소/환불신청 에서 수강신청 취소 및 수강료 반환 신청
- 개강 이후(6.21.부터) : 마이스누에서 수강신청 취소 → “수강신청 취소원”출력 → 교과목 담당교수 승인 → 소속 학과 또는 행정실 제출 → 온라인 승인(학과 또는 행정실)
※ 입금계좌 등록 및 확인 : 마이스누 → 학사정보 → 나의정보 → 개인정보수정
(본인명의의 계좌번호가 입력되어야 환불 가능)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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